default_setNet1_2

‘몸매 끝판왕’ 박소영 남다른 볼륨 ‘남심 저격’

ad54
   

모델 박소영이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이 돋보이는 청바지 화보를 공개했다.

박소영은 최근 온라인 모델 웹진 ‘임팩트’와 ‘포토그래퍼 제이엔(jay N)’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화보를 통해 그녀의 도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한 껏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박소영은 밀착되는 의상을 입고 섹시함과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찢어진 청바지와 그사이에 보이는 아찔한 망사스타킹, 그녀만의 볼륨 넘치는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브이넥 티셔츠로 매치해 도도하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제이엔(jay N)은 “모델 박소영의 도도하면서 섹시한 매력이 이번 화보 컨셉과 잘 맞아 매우 만족한 촬영이었고. 앞으로도 추가로 공개되는 화보들과 함께 모델 박소영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 박소영 / 사진출처 : 포토그래퍼 제이엔 (jay.N) , 모델웹진 임팩트
   
▲ 박소영 / 사진출처 : 포토그래퍼 제이엔 (jay.N) , 모델웹진 임팩트

한편,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모델 겸 배우 유슬아, 모델 설경선, 걸그룹 레이샤 고은, 배우 한규리, 모델 주이형 등을 통해 온라인상에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향후 추가 화보도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소영은 현재 각종 모델 활동과 광고 및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

ad39
default_news_ad4
ad51
ad4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