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건강하세요" 쌀 1700포 증정식 갖는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 [SS포토]

ad54
   

(재)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9일 오후 대전광역시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독거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7 사랑나눔 효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7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하여 객석을 가득 채웠으며,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 및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유통, ㈜뉴딘콘텐츠 대표이사가 참석해 효큰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내빈으로는 대전광역시 권선택 시장,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지원센터 임송은센터장, 충남대학교 박길순 학생처장, TJB대전방송 강선모 사장이 참석해서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축하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사랑나눔효큰잔치는 골프존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지역사회공헌활동중의 하나로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되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직원 자원봉사자 50여명도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안전한 입장과 퇴장을 돕고 어르신들께 드릴 쌀 선물 포장 등을 도우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으로 주현미, 박구윤, 조은새 등 인기 트로트 가수가 등장하는 콘서트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는 쌀 1,700포도 전달됐다.

김영찬 이사장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역사회와 사랑을 나누고 효(孝) 의미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사랑나눔효큰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이 19일 오후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열린 '2017 사랑나눔 효 큰잔치'서 어르신에게 쌀 1,700포 전달식을 갖고 있다.

[스타서울TV (대전) = 고대현 기자]

ad39
default_news_ad4
ad51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