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TV핫스팟] ‘인생술집’ 서지혜vs 유라vs 신소율 애교, “흰자를 너무 많이 보이면 이상하다” 주인공은?

ad54
   

‘인생술집’ 신동엽이 서지혜에게 애교를 전수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서지혜 유라 신소율이 출연했다.

이날 ‘인생술집’에서 신소율은 서지혜의 애교에 대해 “저희가 김수현 선생님 작품을 같이 했다. 노주현 선생님한테 ‘아버지가 소개팅을 했는데 다른 여자와 통화를 했다’는 대사를 하는 거였다. 대사가 ‘아버지 오늘 그 여자분이랑 통화하셨대요’라면서 톤을 높이는 거였다”라고 떠올렸다.

이어 신소율은 “이 간단한 애교를 못한다. 아침에 도착해서 옆자리인데 대요 톤을 연습하더라”라고 덧붙였다.

김준현은 “못 다 이룬 애교를 해보자”라며 ‘초콜렛 애교’ 판넬을 언급했다. 대사는 ‘오빠 쪼꼬 주세요.’

걸스데이 유라는 신소율이 한 애교를 응용해 머리카락을 꼬며 ‘오빠 쪼고 주세요’를 했다. 이에 MC들은 “흰자를 너무 많이 보이면 이상하다”라고 놀렸다.

이어 서지혜 차례가 되자 신동엽은 “콩트를 많아 해봤다. 애교할 때는 먼저 입을 내보내라”라고 조언했다.

서지혜는 김희철을 보며 “오빠, 쪼꼬사주세요”라며 애교를 부렸다. 김희철은 “심쿵”이라며 “이거 다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 좋아했다.

김희철은 “서지혜는 정말 쪼꼬를 어떻게 해서든 사주고 싶다. 신소율은 내 쪼고 나눠주고 싶고 유라는 쪼꼬 던지고 싶다”라고 장난을 쳤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tvN ‘인생술집’ 캡처]

ad39
default_news_ad4
ad51
ad4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