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하이라이트' 용준형 “어라운드 어스, 우리만 보고 일해줘…가장 큰 메리트”

ad54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새로운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양요섭은 어라운드어스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일단 중소 기획사로 봐주셔서 감사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쉬운 것이 없더라. 앞으로도 꽤 많은 것들이 어렵고 힘들고 순탄치 않다고 생각하는데. 엄청나게 좋진 않아도 저희끼리 웃으면서 일하면서 회사 식구들이랑 행복하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성공적인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용준형은 “회사 모든 분들이 저희 다섯 명만 보고 일해주시기 때문에 저는 그 점이 메리트라고 생각한다. 원래 소규모로 시작해서 커지는 맛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두준은 “비스트 시절과 차이점은 이름과 소속사 밖에 없다. 저희의 정체성이나 개개인이나 가차관이나 마인드가 바뀌는 것은 아니다. 그런 것까지는 바뀔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스트 출신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하이라이트로 팀명을 바꾸고,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펼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고대현 기자]

ad39
default_news_ad4
ad51
ad4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