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타일 팔로우' 수영 "티파니 패션 사랑해 초대하고 싶다"

ad54
   

‘스타일 팔로우’의 진행을 맡은 수영이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패션 사랑을 공개했다.

수영은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인도네시아 채널 ‘SBS-IN’ 개국설명회 및 ‘스타일 팔로우’ 제작발표회에 자리했다.

이날 기자들과 가진 인터뷰에서 수영은 ‘스타일 팔로우’ 진행을 맡는 것에 대해 “(인도네시아에) 공연하러 자주 가고 소녀시대로 갔지만, 온전히 저를 보여드리는 건 처음이다”라며 “인도네시아의 한류 시장이 크다는 걸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SBS를 통해 제 모습이 온전히 인도네시아에 방송되는 게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그는 “소녀시대를 포함한 K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매회 다른 콘셉트를 시도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수영은 ‘스타일 팔로우’에 가장 초대하고 싶은 멤버로는 티파니를 손꼽으며 “티파니는 패션을 사랑하고 영어를 잘해서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를) 초대하고 싶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SBS-IN’은 SBS의 2017년 신규 사업으로 ‘K팝스타’, ‘TV동물농장’, ‘정글의 법칙’ 등 SBS에서 방송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인도네시아에 방송하는 한류 콘텐츠 채널로 '스타일 팔로우'는 이동식 스튜디오인 스타일 버스를 타고 스타들의 스타일을 팔로우하는 현장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스타서울TV 장수연 기자 / 사진= 뉴시스]

 

ad39
default_news_ad4
ad51
ad44

SNS topic

default_setNet2
ad4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